본문 바로가기
파이프라인

아이패드 활용법(굿노트,프로크리에이트)

by 이 frank 2020. 12. 31.

아이패드 활용법
(굿노트,프로크리에이트)

 

 

 

 

 

 

아이패드가 예쁘기도하고 왠지 갖고싶어 샀는데

대체 뭘 해야할지 모르겠는 분들!

저도 그랬습니다 ㅜㅜ

활용하지 못한다면
결국 유튜브 시청용으로 전락해버리기때문에

샀으면 뭐라도 써먹어봐야겠죠?

 



제가 소개시켜드릴 기능은
굿노트프로크리에이트입니다.

저도 사실 완전 초보라 다양한 기능을 알려드리진 못하지만

제가 어떤 식으로 사용하는지만 알려드릴려고 해요!!

 


굿노트

 

 

 

 

아이패드 필기앱으로 유명한 굿노트는

피피티부터 한글파일,pdf파일 등 수업자료로도 

다양하게 활용가능하고 , 다이어리 용도로도 많이들 사용하십니다.

속지같은 경우도 많은분들이 제작해 제공해주시는 것들이 많이있어서

어려움 없이 사용하실수있을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도

여러가지 공부하거나,여행계획등을 짤 때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사진을 넣고 사진 위에 글을 쓰고 체크를 하는 등
많은 일들을 아주 손쉽게 할수있어 너무 유용한 것 같아요.

아이패드 하나만 들고있으면

몇개나 되는 노트,다이어리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어집니다.

없는 단점을 꼽아보자면 유료 앱인것과
필기 앱이니 만큼

애플펜슬이 없으시다면 사용하기에 조금 불편하실수있다는 것 정도? 인거같아요.

 

 

 

 

 

 스토어 가격은 9900원 입니다.

 


 

프로크리에이트


 

 

 

 

굿노트가 아이패드 필수앱이라면

프로크리에이트는 전문적으로 그림그리시는 분이나

취미로 그리시는 분들에게 유용할 앱입니다.

제가 아이패드를 산 이유도 어떻게 보면

그림을 한번 배워보고 그려보고 싶어서인데 

처음에는 전혀 모르니까 너무 어렵더라구요 ㅜㅜㅜ

그러다보니 점점 손은 넷플릭스나 유튜브로 가고

프로크리에이트랑은 점점 멀어져갔었습니다.

그러다 클래스101으로 앱을 활용하는 법을 배우며
초심을 찾고 재미를 느껴서
매일매일 열심히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그림을 그리다보니 욕심이 생겨서

이모티콘도 만들어보고

문구용품 디자인도 해보고 싶어서

여러가지 도전 중에 있답니다.

 

 

 

 

 

 

프로크리에이트에 장점은

애플펜슬 하나만 있다면 뭐든 그릴수있다는 건데요

예를 들어 실제 같은 구름을 그리고 싶다고하면

펜 종류 중에 구름을 그려주는 펜이 있을정도로

도구들이 아주 간편하게 구성되어있어요.

그러다보니 실제 실력이상으로 그림이 완성되니

재미가 배로 느껴지고 계속 그리게 되는 것 같아요.

단점은 아직까진 못찾겠네요 ㅎㅎㅎ

 
이 앱도 유료 앱이라
스토어 가격은 12000원입니다.



유튜브,넷플릭스

 

추가로 유튜브,넷플릭스도 많이 본답니다 ㅎㅎㅎ

재밌는건 크게봐야 하니까요 ><

 

 

 

 

 

 

 

 

여러분들은 아이패드를 어떻게 활용하시는지
굉장히 궁금하네요 !!

많은 답변 부탁드려요 ㅎㅎㅎ

'파이프라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안>후기  (7) 2020.12.26

댓글